스테이지파이브, 요금제가입 폰시세조회까지 가능한 '핀다이렉트' 앱 출시

Photo Image
핀다이렉트 앱

스테이지파이브는 요금제 가입과 관리, 내 폰 시세조회, 해외데이터로밍까지 가능한 올인원 통신앱 '핀다이렉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운용체계별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핀다이렉트 앱은 주요 기능으로 △내 폰 진단 및 시세조회 △해외 데이터로밍 가입 및 내 로밍 현황 조회 △요금제 가입 및 내 요금제 현황 조회 등을 탑재했다.

'내 폰 시세조회' 기능은 외부 전문가의 감정이나 별도의 장비 없이도 간단한 절차만을 통해 내 폰의 정확한 매입가를 직접 알아볼 수 있도록 했다. AI 기능 진단 서비스를 통해 8가지 주요 기능을 셀프 검사하면 기기 상태에 따른 정확한 등급과 가격을 진단 결과로 확인할 수 있다.

'해외 데이터로밍' 기능은 유심(USIM) 상품과 더불어 배송과정 없이 누구나 손쉽게 가입 및 연장이 가능하도록 eSIM기능을 강화했다. 3일 2.5GB 데이터 사용 기준, 주요 통신사 정가 대비 약 50% 저렴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플랫폼 리뉴얼 이전 대비 월 유입 고객이 2300% 증가해 급격한 제이커브로 성장세인 만큼, 더욱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 며 "앞으로도 통신 시장에 없었던 새로움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하고, 통신을 제공하는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정보 비대칭을 해소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앱 출시를 맞이하여 3월 말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으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와 해외 데이터로밍 상품을 25%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지성기자 jisu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