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대표 이호성)는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플랫폼 '트래블로그'의 100% 환율 우대를 받는 환전 통화를 기존 4종에서 8종으로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하나카드는 하나머니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 통화를 기존 4종에서 8종(USD, JPY, EUR, GBP, CNY, SGD, CAD, AUD)으로 확대했다. 추가된 4종의 통화에 대해서도 기존과 같이 환율 우대 100% 혜택이 제공된다. 게다가 중국,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로 여행가기 위해 달러머니를 미리 충전해 놓을 경우 해당 통화(CNY, SGD, CAD, AUD)로 환전 시 이달 말까지 무료 환전이 가능하다.
해외 통화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된 4개 통화로 기간 내 충전하고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100만원권(1명), 후지필름 사진인화 1만원권(100명), GS25 1000원권(1만명)이 제공된다.
중국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유니온페이 브랜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도 출시한다. 유니온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MZ세대 감성을 담은 핑크컬러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 예정이다.
트래블로그의 자세한 내용은 앱스토어에서 하나머니를 다운로드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카드 원큐페이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