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는 겨울 성수기를 맞아 31일까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국내외 인기 여행 상품 할인 △여행이지 포인트 지급 △랜덤박스 럭키드로우 △한정판 굿즈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올 한해 동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았던 55여종의 해외여행 상품을 선별해 최대 20만원까지 할인한다. 일본,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괌, 터키, 유럽, 미국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외 패키지 외 동남아 골프 여행 및 국내 여행 상품도 최대 5만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 신규 회원의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2023 대입 수험생은 최대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7%가 즉시 할인 적용되며, 토스페이 첫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상품할인에 추가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대 38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해외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담긴 국내 3대 면세점(신세계, 신라, 롯데) 할인쿠폰북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연말연초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올 한해 고객에게 사랑받은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이지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