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전문 기업 '나르왈', 오는 27일 신제품 '프레오' 국내 론칭

Photo Image

'나르왈(Narwal)'은 오는 27일 신제품인 프레오(Freo)를 정식 출시하며 국내에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더불어 나르왈은 동시에 첫 출시 기념으로 각종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사 담당자는 "오픈마켓 네이버 및 쿠팡을 통해 10월 27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최대 20만원 할인 및 50만원 상당의 소모품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할 것"이라며, 패키지 구성품으로는 "물걸레 패드와 사이드 브러시, 필터, 바닥 클리너, 스폰지 필터, 메인 롤브러시 등이 포함된다"고 전했다.

또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동안 유튜브와 네이버 블로그에 나르왈 프레오를 소개하는 콘텐츠 이벤트를 개최하여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방침이다. 상품평만 남기더라도 네이버 포인트 혜택은 얻을 수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맞춤청소 로봇청소기 나르왈 프레오는 더티센스(DirtSense) 오수인식 시스템이 적용된 제품으로 물걸레의 청결도를 판단해 세척 빈도와 물 사용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또, 스마트 스윙(Smart-Swing) 알고리즘을 통해 일주일에 한 번씩 물걸레 모서리의 청소 필요 여부를 스스로 판단하기에 한층 더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해줄 수 있다.

나르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프레오만의 Arcurate-Route 알고리즘을 적용해 사각지대 없는 물걸레질이 가능한 건 물론,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압력과 습도 기능으로 한 차원 더 꼼꼼하게 바닥을 문지르며 닦아줄 수 있다"라며 “오토 프리(Auto-Fee) 시스템이 적용돼 적당량의 전용 클리너를 자동으로 추가해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바닥 생활 문화를 고려해 특별히 개발된 맞춤청소 로봇청소기 신제품“이라며 ”브랜드 목표인 "슬로우 라이프를 위해 오로지 당신에게 맞춰진 기술을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