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좋은날' 콘서트로 지역축제와 윈윈

Photo Image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 부산 기장 길천마을 편 현장 모습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이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축제 현장과 지역 주민을 찾는다.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서트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을 통해 지역축제 현장에서 주민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좋은날'은 지역별 테마와 노래가 어우러지는 콘서트로 지역 주민이 가까운 곳에서 공연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프로그램이다. 지역 축제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한다.

8~9월 부산 기장 장안 숲속음악회와 길천마을 해당화불꽃축제, 경남 함양 산삼축제 현장에서 축제를 찾은 주민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앞으로 전남 목포와 경남 거창, 경북 문경 등 축제가 열리는 지역 곳곳에서 관객에게 볼거리·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공연이 있는 시기 LG헬로비전 지역채널에 토요일 오후 6시 수시 편성한다.

좋은날로 지역민 현장 방문을 유도,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탠다. 지난달 부산 기장 길천마을 좋은날 현장에는 관객 1만여명 발길이 이어졌다. 지난 축제보다 방문객이 두 배 늘었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로 다시 시작하는 지역축제에 열기를 더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채널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민에 생생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