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는 신제품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은 장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위산에 잘 견딜 수 있도록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을 사용해 유산균의 생존력에 집중한 제품이다. 캡슐 속에는 '분말 유산균'이 아닌 1.8mm 크기의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이 들어있다. '마이크로 캡슐' 구조로 위산에 의한 유산균 손실을 방지할 수 있어 '살아서 장까지' 유산균을 전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주원료는 글로벌 유산균 전문기업 듀폰-다니스코사의 '프리미엄 균주'를 사용했다. 해당 균주는 인체로부터 분리한 '인체 유래 유산균'이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는 28일 오전 7시 45분부터 8시 45분까지 60분간 GS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이진호 쇼호스트가 진행 예정이며 3개월분, 6개월분, 12개월분으로 각각 구성된 제품을 론칭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은 빙그레의 발효유 브랜드 '닥터캡슐'을 활용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으로 '살아서 장까지' 유산균의 생존력에 집중한 제품이다.”라며 “모든 소비자들이 '닥터캡슐 마이크로 캡슐 유산균'으로 건강하고 힘찬 하루를 보내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