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2시간 무료 쿠폰
일레클 웰컴 쿠폰팩
모두의 주차장 30% 할인
쏘카는 유가증권시장 상장을 기념해 쏘카, 일레클, 모두의주차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쏘카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주중 2시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쏘카 앱에서 쿠폰코드 '쏘카유니버스'를 입력하면 쿠폰이 발급된다. 차종과 지역 제한 없이 2시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내달 2일 오후 7시 이전까지 반납 건에 한해 적용 가능하다. 주행요금과 보험료는 별도 부과된다.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 플랫폼 '일레클'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웰컴쿠폰팩을 지급한다. 오는 31일까지 일레클에 신규 가입하면 △5분 무료 쿠폰 3장 △30분 이상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장거리 전용 50% 할인쿠폰 1장이 발급된다.
온라인 주차 플랫폼 '모두의주차장'도 신규 회원에게 제휴 주차장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쿠폰은 모두의주차장 회원 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최대 5000원까지 모두의주차장 제휴 주차장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쏘카는 올해 안에 앱에서 KTX 예약 연계를 시작으로 일레클과 모두의주차장은 물론 이동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슈퍼앱을 구축할 계획이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CMO)은 “카셰어링을 중심으로 공유자전거, 주차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연결해 고객이 끊김 없이 이동할 수 있는 '스트리밍 모빌리티'를 구현할 계획”이라며 “쏘카 앱에서 유기적으로 모든 이동 서비스를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박진형기자 j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