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는 이달 22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4세대 폴더블폰을 비롯한 갤럭시 시리즈 신제품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제품은 '갤럭시 Z플립4·갤럭시 Z폴드4·갤럭시 버즈2 프로·갤럭시 워치5·갤럭시 워치5 프로'이며, 스마트폰의 사전 개통은 8월 23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
전자랜드의 갤럭시 신제품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자랜드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먼저 전자랜드는 다양한 전자랜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자랜드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롯데카드로 예약 구매 시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중고 반납 시 최대특별보상도 주어지며 휴대폰의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사은품으로는 3in1 방식의 고속 무선 충전기를 증정하며, '삼성 케어 플러스'의 파손자기부담금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예약 구매 시 시크릿 혜택으로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혜택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삼성전자의 공통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갤럭시 Z플립4'와 '갤럭시 Z폴드4'를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삼성 케어 플러스의 파손보장형 2년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삼성닷컴 앱 30% 할인 쿠폰도 함께 증정한다.
갤럭시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 워치 사전 예약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전자의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5만5000원 상당의 무선 충전 패드를 증정한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