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ezPDF Editor 3.0 프로모션'을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는 프로모션을 통해 ezPDF 에디터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동일 제품을 한 개 더 제공한다. 영구 이용권 구매 시에는 별도 시스템 업로드 없이 PDF 문서 보안이 가능한 ezPDF DRM 서비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유니닥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고객이 상품 포토리뷰를 작성하면 2222원 포인트를 준다. 블로그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면 네이버페이 2만2222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연다.
회사 관계자는 “유니닥스 창립 22주년 기념일을 맞아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ezPDF Editor 3.0을 알리고 다양한 고객에게 제품을 알리기 위해 프로모션을 꾸렸다”며 “합리적 금액으로 PDF 편집부터 보안까지 쉽고 빠르게 처리 가능한 PDF 편집 프로그램을 도입할 기회”라고 말했다.
2000년 출범한 유니닥스는 지난 20년간 국내 산업계에 전자문서 업무 환경 구성을 위한 솔루션과 제품을 공급해왔다. 회사 주요 제품은 'ezPDF DRM 서비스' 'ezPDF Editor 3.0' '전자인장 시스템' '문서협업 시스템' 등 다양하다. 회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네트워크·보안 공급 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
최근에는 대한상공회의소가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유니닥스는 유연 근무제 시행,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의 날 조기 퇴근, 생일 휴가, 배우자 출산 휴가 등 임직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용 중이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