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개발·기술 리더 커리어 성장 컨퍼런스 개최

Photo Image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소프트웨어(SW)와 데이터 분야 업계 최고 엔지니어의 커리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101 Path ; 2021 테크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테크 컨퍼런스는 12월 11일 오후 5시부터 4시간 동안 온라인 라이브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술·개발 리더에게 커리어의 길을 묻다'라는 주제에 맞춰 클래스101, 삼성전자, 몰로코, 그렙, 우아한 형제들, 핵클, 힐링페이퍼 등 업계 탑티어 엔지니어들이 참여해 각 분야 커리어 성장 비하인드 스토리 및 인사이트를 전할 계획이다.

취업, 성장, 창업, 팀 빌딩과 리딩, 글로벌까지 총 6분야 세션으로 구성됐다. 각 세션은 총 30분간 진행된다. 각 세션마다 강연과 더불어 실시간 질문, 답변 시간이 진행된다.

컨퍼런스는 구현서 클래스101 최고기술책임(CTO) 오프닝을 시작으로 △그렙 임성수 대표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의 커리어 개발' △우아한 형제들 베트남의 조연 CTO의 '개발자, 배리어 없는 성장' △핵클 권오빈 공동창업자의 '어떠한 환경에서도 성장하는 개발자 커리어 빌딩' △힐링페이퍼 박재영 엔지니어링 부사장의 '리텐션을 높이는 개발 조직 설계' △삼성전자 정재연 상무의 '하드웨어 중심 대기업에서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조직 성장시키기 △몰로코 Haden Lee 인프라팀 연구원의 '무명 스타트업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이유' 등 각 전문 분야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컨퍼런스를 총괄한 클래스101 상품전략팀 박승선 리드는 “테크 관련 기업의 성공이나 기술 자체를 다룬 컨퍼런스는 많았지만, 클래스101은 무엇보다도 중요한 '사람'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가장 잘 전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번 컨퍼런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