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워치4·버즈2 '우영미 에디션' 출시

Photo Image
갤럭시워치4 우영미 에디션

삼성전자가 MZ세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우영미 파리'와 협업한 갤럭시워치4 우영미 에디션과 갤럭시버즈2 우영미 에디션을 출시했다. 우영미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 디자인을 연출한 제품으로 19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 워치4 우영미 에디션은 블랙 색상 갤럭시워치4와 전용 스트랩, 무선 충전기, 워치 페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전용 스트랩은 고급 가죽과 스테인리스 소재를 활용했고 우영미 파리 로고와 브랜드 특유의 직사각형 모양 버클 등이 적용됐다.

Photo Image
갤럭시버즈2 우영미 에디션

무선 충전기와 워치 페이스도 올블랙 색상에 로고를 새겨 패키지에 통일감을 줬다. 우영미 워치 페이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설치할 수 있다.

갤럭시버즈2 우영미 에디션은 갤럭시 버즈2 그라파이트 색상과 전용 케이스로 구성됐다. 전용 케이스는 우영미 파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정사각형 케이스에 도금된 소재를 적용, 세련미를 높였다.

갤럭시워치4 우영미 에디션은 44㎜ 모델이 39만9000원, 40㎜는 36만9000원이다. 갤럭시버즈2 우영미 에디션은 19만9000원이다. 19일 10시부터 패션 플래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Photo Image
갤럭시워치4 우영미 에디션

삼성전자는 스마트워치 대상 트레이드인(중고보상) 프로그램도 처음으로 선보였다. 갤럭시 워치, 갤럭시워치 액티브, 갤럭시워치 액티브2, 갤럭시워치3 등을 반납하고 최신 제품인 갤럭시워치4를 구입하면 보상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웨어러블 우영미 에디션은 톰브라운, 메종키츠네, PXG 등 컬래버 에디션에 이어 MZ세대 개성과 가치를 표현하는 잇(it)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은기자 je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