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함께 나아가는 더 나은 세상' 주제로 'if 카카오 2021' 콘퍼런스 개최

Photo Image

카카오가 다음달 16일부터 18일까지 '이프 카카오 2021(if kakao 2021)' 콘퍼런스를 온라인 개최한다.

콘퍼런스는 카카오 기술과 서비스를 비롯해 비즈니스, 파트너, 기업 문화, 일하는 방식 등에 대한 내용을 외부에 공유하는 행사다. 4주년을 맞이한 올해 주제는 '함께 나아가는 더 나은 세상'이다. 카카오 공동체 11개사가 참여해 120여개 세션을 공개한다.

카카오뱅크, 카카오브레인,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그라운드X 등 주요 공동체 최고경영자(CEO)가 발표자로 참여한다. 카카오,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브레인, 카카오페이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생생한 기술 노하우를 전한다.

카카오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엿볼 수 있는 5개 세션을 포함해 카카오 비즈니스 파트너들의 성장을 다룬 흥미로운 세션도 만날 수 있다.

컨퍼런스는 별도의 신청 절차나 인원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프 카카오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일자별 세션과 소개 등 세부내용은 11월 1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한 뒤 관심 세션을 등록한 이용자에게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카카오 관계자는 “한층 다채로워진 주제로 세션을 준비중인 만큼 참여자가 카카오에 대한 깊이있는 기술 정보와 노하우 등을 더욱 폭넓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참여자와 교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콘퍼런스를 만들고자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호천기자 hca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