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더 슬림해진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출시

코웨이는 작은 크기에 위생 관리 편의성을 높인 업소용 직수형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CHP-5610N)'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가로 26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어느 공간에도 조화를 이룰 디자인을 적용해 일체감을 높였다. 식당, 카페, 사무실, 라운지 등 다양한 실내 공간과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색상은 미스티그레이, 미스티베이지, 미스티블루 등 3가지로 구성했다.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Photo Image
코웨이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이 제품은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 효율성을 높였다. 추출구 높이는 105cm로 올리고 공간은 25cm로 넉넉하게 디자인해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3단계 맞춤 추출 기능을 적용해 필요한 양의 물만큼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총 4개의 강화된 필터로 깨끗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3단계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에 안티스케일 필터를 추가해 경도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스케일 생성을 방지한다.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주요 부품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스탠드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하게 파우셋·유로·필터가 카트리지 구조로 설계돼 누구나 손쉽게 교체 가능하다. 파우셋과 트레이는 세척이 간편하도록 쉽게 분리된다.

또 인공지능(AI) 스마트 기술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으로 물 사용량, 전기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로·필터 카트리지 교체 시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사물인터넷(IoT)을 탑재해 냉·온수 온오프 등 제품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기기 상태를 스스로 진단해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알려주고 AS 접수 안내까지 빠르게 지원한다.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고객 니즈에 맞춰 전문가 관리서비스와 자가 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전문 관리서비스 선택 시 6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가 방문해 주요 부품 교체, 살균 케어 등 관리한다. 자가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마다 필터, 유로 등 교체해야 하는 주요 부품 패키지를 정기 배송해준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