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안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네이버클라우드와 제휴해 네이버클라우드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 '디아모(D'Amo)'을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펜타시큐리티의 디아모(D'Amo)는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암호화 기술을 지원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데이터 암호화 플랫폼이다. 지난 17년 동안 국내 시장 1위를 고수하는 펜타시큐리티 대표 제품이다. 펜타시큐리티는 8700여 고객사를 보유한 국내 최대 레퍼런스 구축 경험을 토대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각종 보안규제에 완벽히 대응하는 클라우드 보안 시스템 구축을 지원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네이버클라우드 고객은 공공·기업·금융 등 사업분야 그리고 이용 솔루션 수량에 상관없이 디아모 브랜드의 모든 솔루션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펜타시큐리티는 데이터 보안, 웹 보안, 인증 보안 등 토털 클라우드 보안 시스템 구축,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규제 대응 등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서비스을 함께 제공한다.
김태균 전무는 “펜타시큐리티의 모든 솔루션은 클라우드 확장성을 최우선 설계해 모든 종류의 클라우드 환경에서 완벽히 동작하고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로도 제공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이라며 “네이버클라우드 사업 방향에 맞는 디지털 업무공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