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가을 맞이 '홈케어 대전' 진행

Photo Image
롯데하이마트 홈케어 대전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31일까지 가을 맞이 '홈케어 대전'을 연다. 환절기 가전과 주거공간 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홈케어서비스는 홈케어 CS 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갖추고 에어컨, 김치냉장고, 매트리스 등 가전·침구는 물론 화장실, 주방 등 주거공간까지 관리해주는 토털 홈 서비스다. 홈케어서비스는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 세븐일레븐,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홈케어 서비스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10월 한 달간 가전 클리닝 서비스를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김장철을 앞두고 인기가 많은 김치냉장고 클리닝 서비스를 15% 할인해준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면 김치 등 음식물로 인한 내부 오염, 성애, 악취 제거는 물론 컴프레서에 있는 먼지까지 살균·청소해준다.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서비스를 받으면 김치를 더욱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지난 여름 내내 사용했던 에어컨을 깨끗하게 보관하기 위한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도 20% 할인 판매한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받으면 선풍기 또는 배수구 클리닝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세탁기 클리닝 서비스도 25% 할인 받을 수 있다.

주거공간 클리닝 서비스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욕실 청소, 줄눈 시공 등 주거공간 케어 서비스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우선, 욕실 클리닝 정기구독 서비스를 5% 할인 판매한다. 1년 동안 월 1회 (총 12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정기구독 서비스로 신청하면 1회 신청하는 비용보다 20% 저렴하다. 이 밖에도 집청소 서비스는 10% 할인 판매하며 해당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피톤치드 연무살균 서비스도 추가 제공한다.

김대현 롯데하이마트 홈케이서비스팀장은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집안과 가전 관리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할인은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마련했으니 건강한 주거 생활을 위해 홈케어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