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롯데홈쇼핑 8월 5일 첫 런칭

캐리어에어컨이 5일 오후 6시 4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캐리어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를 처음으로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하는 것으로 롯데홈쇼핑에서 전격 방송된다.

Photo Image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처리기 롯데홈쇼핑 8월 5일 첫 런

지난 6월 캐리어에어컨이 새롭게 선보인 '클라윈드 위즈'는 음식물을 93%까지 마법처럼 분해해 주는 제품으로 캐리어의 공기 기술을 접목하여 소비자의 편의성을 증대시킨 것이 특징이다. 캐리어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는 음식물 악취를 마법같이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탈취는 물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억제해 필터 교체가 필요 없고 음식물을 상시 투입할 수 있는 친환경 미생물 방식의 획기적인 음식물 처리 제품이다.

캐리어의 '클라윈드 위즈' 음식물 처리기는 언택트 시대에 맞게 설치기사의 방문이나 별도의 시공 없이 콘센트에 플러그를 꽂기만 하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클라원드 위즈' 제품에는 △UV-C 살균 △유해, 악취균 제거 △활성탄 흡착으로 이루어진 3단계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을 적용했다.

'반영구 하이브리드 탈취' 기능은 강력한 탈취는 물론 유해가스와 유해균까지 억제하면서도 및 필터 교체가 필요 없어 추가 관리 비용이 필요 없다.

'클라윈드 위즈'의 'UV-C 살균' 기능은 미생물 방식 최초로 살균 인증을 받아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을 살균이 가능하다. 음식물은 처리 중에도 투입이 가능해 음식물을 바로바로 처리할 수 있다.

'클라윈드 위즈'는 타사 대비 높은 분해력(93% 이상)과 적은 소음(35dB)으로 최대 1.2㎏의 일일 처리량을 갖췄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