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MZ 소통 강화"...널디와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실시

Photo Image

롯데푸드가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로 MZ세대와 소통을 이어나간다. 롯데푸드는 아이스크림 구독 이벤트 '힙스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는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와 협업한 굿즈도 증정한다.

힙스터 페스티벌은 2개월 동안 매달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25개를 받아보는 구독 서비스다. 무더운 여름철 한층 더 편리하고 시원하게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구독료는 총 25,000원(배송비 무료)으로 합리적이다. 신청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내달 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구독자 전원에게 돼지바와 널디가 컬래버레이션한 '돼지바X널디' 컬렉션도 증정한다. 다양한 컬렉션 제품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받아볼 수 있다. 돼지바X널디 컬렉션은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슬리퍼, 양말 세트, 폴딩 우산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컬렉션은 널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판매 중이다.

구독 첫 달에 만나볼 제품은 널디와의 협업을 기념하는 한정판 돼지바를 포함해 초코퍼지 크런치, 빛나는 보석바 등 롯데푸드의 아이스크림 신제품 위주로 구성된다. 둘째 달에도 돼지바 핑크 등 MZ세대가 좋아할만한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할 예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에 아이스크림을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구독 서비스에 MZ세대가 좋아하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와의 컬래버를 더했다”며 “한층 더 시원하고 한결 더 스타일리시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