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스소프트(대표 김선호)는 CCTV자산관리솔루션·서비스요청관리솔루션 등을 추가로 조달청 나라장터쇼핑몰에 등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심스소프트는 이에 이미 조달 등록한 IT통합유지관리솔루션과 IT자산관리솔루션 등 제품군 전체를 나라장터에 조달제품으로 등록했다.
또 SIMMS(심스), AtlaaS(아틀라스), SR매니저 등으로 구성했던 제품 명칭을 심스란 대표 브랜드로 통합하고 각 포지션의 제품은 △심스 포 ITM △심스 포 IAM △심스 포 CAM △심스 포 SRM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했다.
회사 대표 솔루션인 IT통합유지관리솔루션 심스 포 ITM v2.5 제품의 경우 공공기관과 금융, 제조, 대학 등의 고객사 120여 곳에 적용돼 IT통합유지관리업무와 콤팩트한 IT서비스관리역할을 수행하며 제품 우수성과 업무 효율성을 입증 받고 있다.
웹과 모바일 기반의 IT실물자산관리솔루션 심스 포 IAM v2.5제품과 CCTV자산관리에 특화된 심스 포 CAM v2.5제품은 기존 틀에 박힌 고정 관념적인 자산관리 방식에서 탈피해 창의적인 관리 콘텐츠로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는 신세대 자산관리자들로부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심스소프트 관계자는 “모든 제품군은 획일적인 유지관리·자산관리 방식이 아닌 고객과 시장의 요구사항에 앞서 나가며 기존 업무방식을 개선하고 변화하려는 능동적인 혁신기술을 담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 IT유지관리와 자산관리시장에서 리더로서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며 시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