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사장 윤완수)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결원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5만원 이상 선물하거나 처음으로 결제한 고객 중 각각 2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선물 이벤트는 5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권종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 상품권을 구매 및 선물한 후, 상대방이 받은 상품권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단, 본인이 본인에게 선물하는 경우나 선물 받은 상품권을 환불한 경우에는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된다.
첫 결제 이벤트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처음으로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17일부터 6월 13일까지 제로페이 결제 앱에 관계없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처음으로 결제했다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경품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 원권으로 각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당첨자 공지 후 지급된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주변 상점가에서 결제 가능한 제로페이 연계 상품권으로, 상시 10% 구매 할인률을 제공한다. 지역 제한 없이 전국 전통시장에서 쓸 수 있어 각 지역 특산품, 선물세트, 신선 식품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윤완수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이벤트가 가족과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통해 건강한 소비를 증진하여 전통시장과 주변 상권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형두기자 dudu@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