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 김윤호)가 자동화 사이버보안 플랫폼 기업 센티넬원코리아와 이달 12일 '레노버 보안 솔루션 데이' 웨비나를 개최한다.
'레노버 보안 솔루션 데이' 웨비나에서는 최신 보안 트렌드와 방향성에 대해 설명하고, IT 보안을 위한 레노버와 센티넬원 솔루션을 소개한다.
안호창 한국레노버 차장과 박정수 센티넬원코리아 이사가 연사로 참여한다.
한국레노버와 센티넬원코리아는 기업의 IT 보안 솔루션 구축과 효율적인 관리, 사용자의 업무 환경 개선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레노버와 센티넬원은 작년 3월 레노버의 레노버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서비스 보안 포트폴리오인 씽크쉴드(ThinkShield)에 센티넬원의 보안 기술을 탑재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한 바 있다.
김윤호 한국레노버 대표는 “개인용 디바이스 사용 확대와 근무 환경의 다양화로 인해 보안에 대한 기업의 니즈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레노버는 기업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더욱 강력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세계적인 보안 업체인 센티넬원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면서 “이번 웨비나를 통해 기업들이 IT 보안의 중요성에 대해 확인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해 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Photo Image](https://img.etnews.com/photonews/2105/1411848_20210510143547_810_0001.jpg)
우청하 센티넬원코리아 지사장은 “레노버와 센티넬원간 글로벌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한국레노버의 보안 포트폴리오 씽크쉴드를 지원하고, 함께 웨비나를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센티넬원은 변화하는 다양한 근무 환경에 최적화된 자율형 사이버 보안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양사가 기대하는 사업 발전에 더욱 이바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웨비나는 12일 오전 10시부터 무료로 진행된다. 토크아이티 홈페이지에서 웨비나 관련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사전 등록할 수 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