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신규 공부방 브랜드 '스마트올클래스' 1기 교사 모집

Photo Image
웅진씽크빅이 스마트올클래스 1기 교사를 모집한다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새로운 공부방 브랜드 '스마트올클래스' 1기 교사를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스마트올클래스 교사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전과목 학습관리를 담당한다. 초대졸 이상이면 누구나 웅진씽크빅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지국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사업본부 및 지국교육을 받은 후 교사로 위촉되고 스마트올클래스 공부방을 개설할 수 있다. 창업비, 가맹비 등 초기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무자본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클래스 교사를 위한 다양한 지원혜택을 마련했다. 수업에 필요한 태블릿PC, 수업 및 홍보물품을 비롯해 인테리어 집기, 한샘 홈케어 방역 등을 지원한다. 최대 150만원의 정착지원금도 제공한다. 수업관리 및 운영 노하우에 대한 실무교육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올클래스 개설에 관심 있는 예비교사를 대상으로 유튜브 라이브 설명회도 개최한다. 라이브 설명회는 오는 24일 오전 10시 웅진씽크빅 유튜브 '웅이지니' 채널에서 진행된다. 설명회 사전접수는 웅진씽크빅 교사모집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스마트올클래스는 웅진씽크빅의 체계적 교사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누구나 교육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유튜브 라이브 설명회에 참여하거나 가까운 지국에 문의하면 교사모집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