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이 소의 해 설날을 맞아 복(福)을 선물하는 '소복소복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블TV 서비스 '헬로tv' 고객이 트롯부터 미드·애니메이션까지 원하는 콘텐츠를 즐기며 할인·환급·경품 등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등 TV조선 인기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월정액 상품 가입자 전원에게 첫 달 이용료 7000원 전액을 헬로tv 코인으로 되돌려준다.
해외드라마 정주행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17일까지 '크리미널 마인드 1~15' '에이전트 오브 쉴드 1~6'를 대상으로 각 시즌 패키지를 5000원에 제공한다. 시즌 패키지를 구매하면 헬로tv 코인 2000원을 증정하고,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도 선물한다.
LG헬로비전은 15일까지 소복소복 VoD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3명), 에어팟 프로(2명)를 증정한다.
또 최신·인기 영화를 할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라라랜드, 남산의 부장들, 스파이더맨, 신비아파트, 요괴워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로맨스·액션·스릴러·애니메이션 영화 30편을 한데 모았다. 30~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임준현 LG헬로비전 컨슈머사업그룹 담당은 “온 가족이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부터 연령대별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까지 다양한 VoD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헬로tv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