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한영은 대학생 대상 사업계획 경연대회인 'EY한영-JA 그로쓰 투 프로페셔널(Growth to Professional)'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국내외 소재 4년제 대학 재학생과 휴학생이 대상이다. 오는 16일까지 서류를 접수한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24일부터 26일까지 면접을 실시한다. 최종 합격자 명단은 3월 2일 발표한다.
최종 선발자는 3월 5일부터 24일까지 교육과 경연대회 프로그램을 소화하게 된다. 컨설턴트 업무 소개, 산업 트렌드에 대한 이해, 사업계획서 작성 방법, 프레젠테이션 기술 등 경연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강의를 듣게 된다.
조별로 나눠 EY한영 현직 컨설턴트와 재무자문 전문가와 한 팀이 돼 사업을 기획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조별 발표한다. 현직 전문가에게 심층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올해 대회는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예년과 달리 선발 정원을 30명에서 60명으로 늘렸다.
최우수 1팀을 선발해 상금 120만원, 우수 1팀에게 상금 60만원을 수여한다. 필수 과정을 모두 마친 참석자에게 수료증을 발급한다.
오는 16일까지 JA Korea 홈페이지(www.jakorea.org) 공지사항에서 정해진 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