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포브스가 대규모 연중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모델명: LG LDP6810SS)를 추천했다.
26일 포브스는 “블랙프라이데이 조기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면서 “추수 감사절을 앞두고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로 바꾸길 추천한다”고 밝혔다.
포브스는 이 제품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추수감사절의 영웅”이라고 표현했다.
매체는 스마트 앱과 연동, 세척력 등 다양한 기능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며 이 제품을 추천 구매 제품으로 꼽았다.
기기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황 진단부터 수리 예약까지 가능한 프로액티브 서비스도 제품 추천 이유로 덧붙였다.
LG전자가 미국 시장에 출시한 LG 쿼드워시 식기세척기는 세탁기에서 구축한 차별화한 기술인 DD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물을 분사하는 노즐 방향을 2개에서 4개로 늘려 식기 구석구석에 물을 공급해 세척력을 크게 높였다. 물을 100도로 끓여 만든 트루스팀(TrueSteam)도 핵심 기능이다.
또한 이 제품은 무선랜(Wi-Fi)를 탑재해 고객이 스마트폰에서 LG 씽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코스를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 제품은 전량 LG전자 창원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현재 LG 창원공장은 북미 가전 수요 증가 등에 힘 입어 풀가동 중이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