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BL1811KR)'를 출시했다.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는 '뉴트리 킵' 진공 기술로 완벽한 항산화 진공 블렌딩이 가능하다. 추가 액세서리 없이 진공 커버의 다이얼만 조작하면 간단히 공기를 제거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자사 중형 믹서기를 사용해 과일을 갈았을 때보다 3배 더 풍부하게 유지되는 항산화 성분으로 건강한 활력 주스를 만들어 준다.
산화로 인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주스의 갈변을 막고 층 분리나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해 준다.
강력한 블렌딩 성능도 장점이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800와트 모터와 테팔 파워엘릭스 칼날 기술로 어떤 재료도 덩어리 없이 빠르고 완벽하게 분쇄해 준다. 3가지 자동 프로그램과 얼음 분쇄(순간 작동) 기능까지 있어 상황에 따라 다양한 모드의 블렌딩이 가능하다.
믹서 용기는 과일이나 채소 등을 갈고 난 뒤, 내용물을 별도의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바로 텀블러처럼 휴대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간편하고 안전한 세척이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분리형으로 칼날을 용기에서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으며, 미세한 잔여물도 깨끗하게 세척할 수 있다.
테팔 진공 블렌더 프레시 부스트는 전국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