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기업에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필수 과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 도입을 서두르고 있다. 퍼블릭 클라우드는 증설 및 확장이 유연하며 사용량 기반으로 비용 지불의 간소함과 데이터의 안전한 보관 면에서 선호되고 있다.

하지만 기업의 중요한 자산이 되고 있는 데이터 보호 및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는 않는다.결국 기업이 대응책을 마련해야 하다. 그리고 기업들은 하나의 클라우드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사용하기도 하며, 온프레미스도 사용하기도 한다. 그야말로 복잡성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빔 소프트웨어는 AWS, Azure, IBM 클라우드 및 구글 클라우드 등 다양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를 제공하는 백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hoto Image
이미지제공=게티이미지뱅크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9월 25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 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빔 백업 솔루션을 통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과 DR 활용 방안, 클라우드 워크로드 데이터 보호, 클라우드 저장소 방안 및 데이터 관리, 빔 클라우드 솔루션 프로바이더 활용 사례를 자세히 살펴본다. 또한 하나의 라이선스로 클라우드 뿐 아니라 가상화, 물리환경 등 모든 워크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빔 소프트웨어 백업 솔루션도 소개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327)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oto Image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