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클라우드 가상화와 데이터 보호의 모든 것” 무료 온라인세미나 개최

VMware+Veeam, 가상화와 멀티클라우드에 날개달기

많은 기업들이 하이브리드와 멀티 클라우드를 도입하면서 기업은 더 많은 가상 환경을 사용하고 있다. 기업에서 가상화와 클라우드가 핵심 애플리케이션으로 확대되면서 기업의 자산인 데이터 보호방안도 주목받고 있다.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재해복구 및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해야 하는 상황에서 데이터 보호는 기업 IT의 새로운 과제로 부상했습니다. 복잡다단한 이기종 IT 환경에서 실질적인 데이터 보호가 가능한 효율적인 방안이 모색되고 있다.

가상화,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최적의 가상화 솔루션 VMware와 글로벌 가상화 백업 1위인 Veeam 솔루션의 결합은 기업의 고민을 해결하고 있다.

Photo Image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11월 25일 수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VMware+Veeam, 멀티 클라우드 가상화 최적방안”이라는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가상화와 멀티 클라우드 동향과 가상화를 더욱 빛나게하는 데이터보호 솔루션이 소개된다. 특히 VMware와 Veeam 솔루션을 활용해 가상화/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인프라를 구축하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쿠버네티스 클러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VMWare Tanzu와 Veeam Kasten도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4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Photo Image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