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삼성 사이니지 50/55/65/75인치 TV' 출시

Photo Image

앱스토리몰은 사실에 가까운 4K고화질로 뛰어난 제품 내구성을 자랑하는 ‘삼성 스마트 사이니지T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TV시청부터 메뉴판, 포스터, POP등 다양한 홍보물 노출까지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무료로 이용 가능한 삼성 Business TV 앱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구성하고 및 재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화질 UHD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노출시키고자 하는 콘텐츠의 퀄리티를 높이며 50, 55, 65, 75인치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제품을 둘 공간 및 예산에 맞춰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오랜 시간 사용해도 제품 수명이 닳지 않으며 일 최대 16시간까지 자유로운 구동이 가능하다. 또한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를 모두 호환하는 전용 앱 삼성 Business TV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원격 관리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해당 앱에는 처음 제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튜토리얼이 탑재돼있어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이 제품은 100여 개에 달하는 기본 제공 템플릿을 통해 간편하게 홍보 콘텐츠의 퀄리티를 높일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며 “4K의 선명한 화질을 자랑해 콘텐츠 노출 용도 뿐만 아니라 TV시청 시에도 부족함이 없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TV를 찾고 있던 모든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위 제품은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