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어-유교전] 데이셀코스메틱㈜, 유교전에서 여름 신제품 소개

Photo Image

약국화장품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데이셀코스메틱㈜(대표 박귀홍)은  7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새롭게 출시한 여름 신상품들을 선보인다.

데이셀코스메틱㈜의 키즈 브랜드인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와 ‘라임앤브라운(Lime&Brown)’,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의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던 ‘프린세스 핑크(Princess Pink)’라인의 수성 컬러네일, 립크레용, 마스크팩, 선밤 등을 계속하여 만날 수 있으며 특히 수성 컬러네일의 경우 새로운 색상이 라인업 되었는데, 이를 전시장에서 직접 테스트가 가능하다.

‘라임앤브라운(Lime&Brown)’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라임앤브라운 무기자차 세이프 선 밀크’는 100g의 대용량 선크림으로 페이스, 바디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100% 무기자차만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아이들, 민감한 피부 타입을 가지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안심 선케어이다. 다음으로는 ‘라임앤브라운 피톤 95 수딩 젤’을 선보일 예정인데, 편백수를 95% 함유한 수딩젤로 EWG 그린 등급 처방을 적용하여 마일드하고 산뜻하게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특히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붉어지거나 건조해졌을 때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게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역시 올 여름 온가족의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다.

데이셀코스메틱(주)는 이번 전시회를 통하여 올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시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행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또한 온페어를 통하여 온라인으로도 ‘프린세스 핑크 (Princess Pink)’, ‘라임앤브라운(Lime&Brown)’ 제품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페어-유교전은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이번 유교전은 유아동 전시회 최초로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형태로 진행하는 ‘유교전 플러스’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