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LG 건조기 고객도 감동한 깨알 기능

Photo Image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LG전자는 최근 선보인 차세대 스팀 건조기에서도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제품을 쓸 수 있도록 배려한 다양한 기능들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런 신제품의 깨알 기능을 실제 써본 고객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고객이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의 안심 이중 필터를 빼내면 필터가 있던 자리를 새로운 '안심 셔터'가 막아준다.

기존 제품들은 필터를 빼낸 자리가 그냥 뚫려있어 양말 등 작은 건조물이 틈새로 빠져 고객이 불편을 겪는 경우가 있었다. 때문에 기존 제품과 신제품을 모두 경험한 고객들은 이 안심 셔터에 큰 만족감을 나타내고 있다.

LG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의 도어 안쪽 하단에는 동그란 장치가 하나 달려 있다. 이 환기용 도어 마그넷은 건조기 본체에 자력으로 붙어서 건조기 도어가 곧바로 닫히지 않고 살짝 열려 있도록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건조기를 사용한 후 문을 살짝 열어두면 제품 내부의 공기가 순환돼 습기로 인한 생길 수 있는 냄새를 예방하는 등 제품을 더 편리하게 쓸 수 있다.

LG전자는 그 동안 건조기를 사용한 후에 제품 내부의 공기가 잘 순환될 수 있도록 도어가 완전히 닫히지 않도록 해주는 환기용 도어클립을 제공해 왔다.

신제품의 환기용 도어 마그넷은 이렇게 별도로 제공하던 도어클립 필요 없이 제품 자체에서 문이 닫히는 것을 잡아주기 때문에 고객들로부터 훨씬 더 편리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