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파워가 돋보이는 역 인근 아파트, ‘이천 중리신도시2차 힐스테이트’, 빠른 사업진행으로 화제

이천 아파트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2016년 9월 24일 개통된 경강선의 영향때문이다. 경강선 이천역을 이용하면 판교 30분대, 강남 40분대면 갈 수 있기 때문에 서울과 판교로 출퇴근하는 근로자들의 이전수요가 늘고 있다.
 
경강선 이천역 역 인근 브랜드 아파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가 지난달 29일 이천시청에서 조합창립총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천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는 경기도 이천시 증일동 지하 3층 ~ 지상 29층, 8개동, 전용면적 74~136㎡, 총 814가구 아파트로 2021년까지 조성되는 교통, 생활, 행정 기능을 갖춘 중리택지지구와 이천역인근지구를 합한 총 7,000여 세대에 달하는 대규모 주거타운인 중리신도시 중심입지에 들어서게 된다.
 
판교와 강남으로 한번에 이동이 가능한 경강선 이천역이 단지와 가까이 위치하며 경충대로를 통해 서울·경기 광주 일대로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이천시청, 경찰서, 세무서 등 행정타운, 대형마트 등 이 인접하며 중리택지지구 내 주거시설은 물론 공원, 교육, 공공편의시설, 로데오거리 등이 조성 될 예정이다.

또한 15조원을 투입한 SK 하이닉스 반도체공장(M16, 2020년 완공 예정)과 이천시가 추진하는 신둔, 이천, 부발역 3개 역 인근 개발 등 다양한 호재가 많다.

전세대 남향위주 배치 4 Bay 설계로 탁월한 채광과 환기를 고려했으며 중앙광장, 놀이터, 조경 등 녹지도 풍부하고, 세대 내부에는 다양한 물품 수납이 가능한 펜트리 공간(일부세대)이 제공된다.
 
365일 날씨와 상관없이 다목적으로 이용가능한 단지내 실내체육관과 각 동 1층에 마련된 라운지의 입주민 대기공간, 맘스카페, 200석 이상규모의 도서관, 스크린골프, 남녀사우나, 어린이집 등 입주민을 위한 차별화 된 고품격 커뮤니티가 조성될 예정이다.

(가칭)중리신도시 현대지역주택조합2 조합장은 “창립총회나 홍보관을 찾아 주신 조합원들을 만나 얘기를 나누다 보면 이천 중리신도시2차 힐스테이트가 들어서게 되는 입지와 힐스테이트 브랜드파워, 사업의 안정성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어서 조합원이 되었다는 의견이 대부분이었다” 며 “많은 조합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뛰어 성공적인 사업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Photo Image
▲ 썸머이벤트가 진행중인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 홍보관

 
중리신도시 2차 힐스테이트는 7월 6일부터 28일까지 여름 맞이 파격이벤트로 '선착순 계약자 50명 여름 휴가비지원' 행사와 홍보관방문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한 '여름 캠핑, 물놀이용품 추첨 이벤트'를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2시, 4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홍보관 방문 고객에게 파우치형 장바구니를 선착순으로 소진시까지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이천시 율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받고있다. 시공예정사는 현대건설이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