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오는 15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Z 니콘스쿨 워크샵 2018'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높은 호응 속에 마무리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Z 시리즈' 론칭 기념 전국 세미나를 서울에서도 경험할 수 있게 마련됐다. Z 시리즈 강연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강좌 프로그램에서는 사진 및 영상 전문가들에게 Z 시리즈를 활용한 HDR 영상, 풍경사진, 여행 및 인물사진 촬영 노하우 등을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12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결과는 13일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도 운영될 예정이다. 모델, 정물, 프로필, 동영상 촬영 공간으로 꾸며진 체험존에서는 현장에 전시된 Z7과 Z6, NIKKOR(니코르) Z 렌즈를 자유롭게 사용하며 제품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강의 수강생 전원과 체험존 방문객에게는 니콘 기념품이 제공되며, 행사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니콘 이숍 상품권 100만원권(1명), 50만원권(1명), 25만원권(2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영호기자 youngtig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