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 겨울 맞이 '아이 러브 윈터 세일' 진행

Photo Image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겨울을 맞아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 시즌 오프 혜택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아이 러브 윈터 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내년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아이 러브 윈터 세일'에는 막스마라, 발리, 쉐르보 등 인기 패션 명품 브랜드의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이용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및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겨울 프로모션 안내 책자 내 큐알코드를 스캔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도 진행돼 쇼핑 전 선불카드, 금액사은권 등의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아이 러브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응모권을 지급하며,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상과 보내고 싶은 선물을 이유와 함께 작성해 제출하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해 12월 중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대신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선불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기프트도 증정한다.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패션 포토그래퍼 노만 파킨슨의 화려한 색채와 독특한 감각을 그대로 담은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KT&G의 아트 컬래버레이션 기프트 '여권 케이스'가 증정된다.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방문 기간에 따라 대림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코코 카피탄展'을, 내달 1일부터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에바 알머슨展'의 입장권을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 시에는 용산 아이파크몰의 식음료 매장 아티제, 사보텐, 불고기브라더스 등에서 이용 가능한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청첩장 등 결혼 증빙서류를 지참한 웨딩 고객에게는 △최대 20% 할인 1일 VIP 카드 △GOLD 멤버십 발급 △20만원 상당 금액사은권 △구매 금액에 따라 선불카드 최대 40만원이 주어지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GOLD 멤버십 발급 △선불카드 5000원 △금액사은권 3만원 △온라인 적립금 30만원 △인터넷점 I매니아 등급 부여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김성준 HDC신라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다가오는 새해와 함께 가슴 설레는 연말, 낭만 가득한 여행을 각종 혜택이 가득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