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프로모션 진행

Photo Image

KGC인삼공사의 건강이슈별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알파프로젝트'가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 수상을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제품 구매 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며, 행사 기간은 12월 10일까지다.

'알파프로젝트'는 트렌디하고 직관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브랜드가치를 잘 전달했다는 점을 높게 평가받아 '2018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는 현대인의 건강이슈에 대한 스마트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눈건강, 간건강, 장건강, 위건강 등 총 7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강이슈에 맞추어 복합기능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니즈를 고려한 제품들로 제품명에서부터 그 효능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알파프로젝트 건강시리즈 7종은 기존 건강기능식품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시도로 건강이슈별 직관적인 제품 컨셉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녹여냈다”며 “작년 출시 이후 9월 판매수량이 작년 동기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며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