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맞춤검색' 원스톱 서비스 오픈

인터파크투어는 고객이 원하는 기준에 맞는 여행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할 수 있는 '맞춤검색'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여행 동행, 시기, 지역, 가격 등을 한 페이지에서 설정후 검색하는 형태다. 개인이 원하는 여행 주제에 맞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을 수 있다.

맞춤검색은 '누구와', '언제', '어디로', '가격', '테마' 카테고리로 분류했다. '누구와'는 혼자, 가족, 유아동반, 커플, 단체 중 선택하면 된다. 기간은 월별 혹은 모든 날짜를 고를 수 있다. 어디로'는 해외지역·국내 혹은 모든 지역으로 나눴다. '가격'은 3만원 이하부터 모든 가격대로 설정 가능하다.

'테마'는 '인생샷 찍기 좋은', '지름신이 오는'과 같은 이색 주제부터 '일정이 좋은', '가이드가 좋은', '만족도 높은'과 같은 구성을 고를 수 있다. 이 외에도 '온천·마사지', '자연·힐링',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 '교통이 좋은', '공항이 가까운'과 같은 동선 등 다양한 테마를 준비했다.

민나례 인터파크 인프라기획팀 과장은 “여행 준비 과정을 간소화하고 여행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속 서비스를 고도화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