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 3탄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 진행

Photo Image

카카오페이지가 베스트셀러 프로젝트3탄 '이국종, 페이지를 펼치다'를 진행한다. 24일까지 외상외과 의사 이국종 아주대 교수 에세이 '골든아워' 디지털 버전을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골든아워'는 삶과 죽음을 가르는 사선 최전선에서 이국종 교수가 눌러 쓴 17년 간 기록을 담고 있다. 60분 동안 생사가 달린 목숨과 목숨을 지키려 애써온 생생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디지털 단독 선공개와 함께 이용자들이 보다 폭넓게 베스트셀러와 소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31일까지 '골든 아워' 도서 1챕터 분량을 전국민에게 무료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원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카카오페이지 앱에서 해당 이벤트 이용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12시간마다 무료'를 적용해 해당 도서를 하루 두편씩 무료로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베스트셀러를 보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든 카카오페이지만의 새로운 마케팅” 이라며 “모바일 독서 생태계 구축에 일조하고 디지털 읽기 경험을 통해 새로운 독자층을 발견해 베스트셀러 산업 성장을 함께 도울 것” 이라고 밝혔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