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가 대표 제품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를 경험해 볼 수 있는 '10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는 국내 최초로 유아식 로하스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사계절 자연방목한 젖소의 건강한 청정원유를 사용했다. 국내 유아식 기준을 토대로 한 과학적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소화가 잘 되도록 카제인의 비율을 낮췄으며 유아 두뇌 성장, 칼슘 흡수에 필수적인 모유 탄수화물 성분으로만 구성해 모유 수준 유당이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6~24개월 아이들에게 수유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를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을 선발해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신청 가능 기간은 내달 9일까지다.
당첨된 1000명 고객 중 개인 SNS에 제품 인증과 필수 해시태그(#트루맘, #트루맘후레쉬, #자연방목분유, #육아맘, #후디스분유)를 함께 게재한 40명을 추가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후디스몰 마일리지, '트루맘 프리미엄 후레쉬' 등 푸짐한 상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때 일동후디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것은 필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품질관리는 물론 고객에게 보다 푸짐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2007년 유아식 업계 최초의 로하스 인증을 획득하며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로하스 기업으로써 제품의 품질 개선에 꾸준히 힘써오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건강 커피 '노블', 항산화 폴리페놀 건강음료 '카카오닙스차' 등을 선보이며 종합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