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는 신한카드와 오는 19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오픈갤러리 그림바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월 3만원대로 국내 인기 작가 고급 그림 원화를 집에서 감상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다. 그림으로 더위를 식힌다는 '오픈갤러리 그림바캉스'를 주제로 삼았다.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오픈갤러리 그림 렌탈권을 판매한다.
해당 기간 인기 작가 고급 원화 작품 2만여점을 만나볼 수 있다. 홍익대, 서울대, 한국예술종합학교, 예일대 등 국내외 아트 스쿨 출신 작가 작품을 비롯해 국립현대미술관, 리움, 서울시립미술관 등에 소장된 작가 원하 작품을 3개월마다 교체할 수 있다.
오픈갤러리는 그림이 생소하거나 자세한 상담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큐레이터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원하는 장소까지 운송해 설치하는 원스톱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전화상담만 받아도 '스마일캐시 3000원(G마켓 2000명, 옥션 1000명 선착순)'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페이지 작품 이미지를 내려 받아 '5행시 짓기'에 참여하면 30명을 추첨해 '오픈갤러리 6개월 무료 그림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신한카드로 결제 시 3개월 구독료 9만9000원에서 2만원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상품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르누아르: 여인의향기전(展)' 티켓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그림렌탈'을 검색하면 된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