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대표 박미경 문진일)는 리포팅 솔루션 '오즈 리포트(OZ Report)'가 최근 공공시장에서 활발한 수주 실적을 보이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오즈리포트는 최근 외교부 재외국민 통합전자행정 시스템, 한국전력기술 경영정보시스템, 국방전산정보원 조직정원관리시스템, 방위사업청 통합사업관리시스템, 국민안전처 통합재난확대시스템,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신고관리시스템, 공정거래위원회 1372소비자상담센터, 선박안전기술공단 선박온실가스종합관리시스템 구축사업 등에 잇따라 공급됐다.
오즈리포트는 이미 대법원 호적·등기·재적 시스템, 국세청 TIS·홈택스·현금영수증 시스템, 행정안전부 범국민 행정정보 공유 시스템 등 국내 1000여개 이상 공공기관과 대국민 민원 서비스에 적용, 사용되고 있다.
오즈리포트는 액티브엑스 제거에 적극 대응하며 어떤 브라우저나 운용체계(OS)에서도 동일하게 보고서 출력이 가능하다. 국내 리포팅툴 중 유일하게 보고서 서버 생성방식과 클라이언트 생성방식, 하이브리드 생성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HTML5 리포팅 기술이 적용됐다.
문진일 포시에스 대표는 “공공 조달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제품 신뢰성과 기술력을 앞세우고 영업을 강화한 것이 좋은 수주 결과를 가져왔다”면서 “다양한 공공시장 요구사항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경쟁력 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