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 매장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이디야커피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WBC)' 우승자 데일 해리스가 현장에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매장 방문 이벤트를 3일부터 5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진행한다.

데일 해리스는 지난해 우리나라에서 열린 세계 최고 권위의 커피 바리스타 대회 WBC의 우승자로, 이디야커피와 공식 업무 협약을 통해 신제품 공동 개발, 제품 홍보대사 활동, 이디야 바리스타 트레이닝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데일 해리스가 직접 이디야커피 매장을 찾아 방문 고객과 소통하며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총 3일에 걸쳐 이디야커피 본사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을 비롯 서울 지역의 송파잠실점, IBK고객센터점, 올림픽북문점, 대치역점 등 5개 매장에서 고객과 만난다.

행사는 먼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데일 해리스가 직접 간단한 본인 소개 및 환영의 인사를 전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이어 얼마 전 이디야커피와 공동 개발해 출시한 '니트로-콜드브루' 신메뉴를 함께 제조, 시음하며, 출시 배경 및 음용법 등을 직접 설명한다.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사인회 및 사진 촬영 등이 이뤄지며 고객과 교감을 나누는 시간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WBC우승자 데일 해리스와 만나 보다 수준 높은 커피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로 국내 커피 소비자들이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지난 4월에 데일 해리스와 함께 니트로-콜드브루 신제품을 공동 개발했으며, 데일 해리스에게 WBC 우승을 안겨준 시그니처 음료를 올 3분기에 전국 가맹점 출시를 목표로 공동 기획 중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