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 리뉴얼 오픈

Photo Image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을 '식생활 선물 플랫폼'으로 전면 리뉴얼 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본몰은 '일상 속 식생활을 선물하다'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자신은 물론 사랑하는 이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한 끼를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본아이에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가능하며, 네이버 및 카카오톡 아이디(ID)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해 편리성을 더했다.

리뉴얼 된 본몰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아침엔본죽'과 '본죽 밀타임', 본장조림, 본설렁탕 등 본아이에프의 간편 가정식제품부터 건강즙 브랜드 '자연을 마시다', 떡, 견과류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간식류까지 마련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본몰의 인기 상품을 즉시 선물할 수 있는 '선물 큐레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가 원하는 상품을 간단한 클릭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바로가기' 코너를 마련했으며, 본몰 큐레이터가 상황별 맞춤 선물을 제안하는 '기프트 토크'를 신설해 쇼핑에 재미를 더했다. '선물하기' 결제 기능도 추가해 받는 이의 주소가 없어도 이름과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학교나 병원, 각종 모임 등에서 대량으로 구입 시에는 '대량구매 견적문의' 서비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고 싶은 건강한 한 끼의 가치를 바탕으로, 건강식은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본몰'을 새롭게 탄생시켰다”며 “본몰은 향후 다양한 선물 포장 서비스 및 식품을 선보이며 식생활 선물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는 본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 가입만 하면 첫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000원 즉시 할인 쿠폰'과 연 1회 생일 당월에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월 총 1만 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달의 쿠폰'도 매달 지급할 예정이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