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모바일 앱 '마이탐' 충전 이벤트 진행

Photo Image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모바일 앱 마이탐 충전 이벤트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에서 마이탐 카드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또는 충전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 또는 충전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Tall 사이즈) + 이탈리아노 프레즐, 3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 음료를 현장에서 즉시 제공한다. 마이탐 앱에서 충전한 경우 무료 음료 쿠폰을 앱의 쿠폰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가입 즉시 3000원의 선불카드가 자동 발급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모바일 중심의 생활이 보편화되면서 모바일 결제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작은 소지품도 번거롭게 느껴지면서 지갑 대신 모바일이 결제를 대신하고 있다”며 “마이탐 앱은 휴게소를 포함한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한만큼 간편하게 결제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탐은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선불카드로 탐앤탐스 매장에서 결제 시 구입 액수만큼 차감된다. 실물카드도 매장에서 판매 중으로 카드 후면의 일련번호를 마이탐 앱에 등록하면 앱과 실물카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