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이마트 문화센터 강의 오픈

Photo Image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이제 온라인으로만 수강하던 ‘시원스쿨 왕초보탈출 1탄’ 강의를 가까운 이마트 문화센터에서 들을 수 있게 됐다.

기초영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이마트 문화센터를 통해 기초영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한다고 18일 밝혔다.

영어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는 왕초보, 문법적 기초 지식은 있지만 영어로 말하는 것에 두려움이 있는 사람, 단기간 내에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이마트 문화센터 ‘시원스쿨 왕초보탈출’ 강좌를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앨 수 있을 것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온라인 강의의 최대 장점은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이지만 이해가 어려운 부분에 대한 피드백을 강사로부터 직접 받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시원스쿨은 온라인 강의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조치로 이마트 문화센터, 우리동네 시원스쿨 등의 오프라인 수업 센터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6월부터 시작되는 여름학기 수강생에 한해 ‘시원스쿨 왕초보탈출 1탄’ 온라인 수강권(2개월)을 제공한다.

시원스쿨 왕초보탈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장소와 강좌 시간 등의 정보는 시원스쿨 홈페이지 또는 이마트 문화센터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는 5월 31일까지 받는다.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