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대구남산동에 위치한 해봄아카데미에서 ‘에듀윌 동문회 실무 특강’을 실시한다.
실무 특강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특강에서는 최근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임대 주택법 관련 강연, 대구 경북 부동산 동향에 대한 강연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 특강은 지난 4월 서울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가장 먼저 진행됐다. 필드에서 이미 전문가로 활동중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선배 동문들이 직접 강연에 나서 재능기부 형식으로 개업 및 취업에 필요한 실무 노하우를 전달했고, 이 강연은 동문들로부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처럼 본사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에듀윌 동문회 실무 특강’은 전국 곳곳으로 뻗어나가, 19일 대구 경북 지역에 이어, 27일에는 부산 경남 지역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동문회는 전국 곳곳에서 실무 특강을 개최하겠다는 방침이다.
에듀윌 동문회 김현정 간사는 “이번 전국에서 개최되는 특강은 현직 공인중개사들이 후배를 위해 재능기부 형식의 강의를 펼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에듀윌 동문회는 합격 이후 취업이나 창업까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동문회를 국내 업계 최초로 도입해 2009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이미소기자 (m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