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은 퀄컴 퀵차지 3.0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알로 멀티 충전기 QC3.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로 멀티 충전기 QC3.0'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USB 포트를 사용하는 모든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멀티 충전기로, 5개의 USB 포트로 동시에 최대 5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포트당 2.4A의 높은 출력으로 일반 충전기에 비해 2배 이상 빠른 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스마트IC 기술 적용으로 스마트기기의 충전량을 자동으로 컨트롤해 과전류와 과전압 걱정 없이 기기를 보호해준다.
3중 안전회로 시스템을 탑재한 ‘알로 멀티 충전기 QC3.0’은 발열 현상과 폭발 위험을 방지해 화재 위험 없이 가정이나 사무실 등 어느 곳에서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퀄컴사의 퀵차지 3.0 기술을 적용해 지원 스마트폰을 배터리의 손상과 전압 손실 걱정 없이 더욱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퀄컴사의 정식 인증을 받아 신뢰도 또한 높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알로 멀티 충전기 QC3.0’은 믿을 수 있는 국내 안전인증과 철저한 검수를 모두 통과한 충전기로, 아이폰X, 갤럭시S9, LG G7 등 최신의 고가 스마트 기기를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며 “단 하나의 콘센트로 깔끔하게 연결되기 때문에 가정이나 사무실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여럿이 나눠 쓸 수 있는 대용량 충전기로 강력 추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알로 멀티 충전기 QC3.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인화기자 jiw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