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는 오는 31일까지 엘포인트(L.POINT)로 라운딩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 '5월, 5만P로 라운딩 가즈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기간 롯데스카이힐(김해CC, 제주CC, 부여CC)과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골프장(700골프클럽)에서 그린피 결제 시 엘포인트 5만점을 사용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중 롯데스카이힐을 방문해 엘포인트 5만점을 사용하면 추가 비용 없이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김해CC는 월~금요일 오전 7시 30분 이전 방문 고객, 부여CC는 월~목요일 오전 8시 이전 방문 고객이 대상이다. 제주CC는 시간대와 관계없이 주중 방문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주말 방문고객은 엘포인트 5만점 사용 후 현장에서 3만원을 결제하면 필드를 이용할 수 있다. 김해CC와 부여CC는 일요일 오후 2시 이후 방문 고객으로 제한한다. 제주CC는 요일 및 시간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평창알펜시아리조트 골프장(700골프클럽)은 요일 및 시간대와 관계없이 주중(월~금)에 엘포인트 5만점과 현장 결제 4만1000원으로 라운딩에 나설 수 있다. 주말 및 휴일(토~일)에는 엘포인트 5만점 사용 후 현장에서 6만2000원을 결제하면 된다. 회원 한 팀 당 5만에서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롯데멤버스는 같은 기간 평창알펜시아리조트를 방문하는 엘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객실 특가 이벤트도 선보인다.
엘포인트 회원은 홀리데이 인 스위트 콘도 22·33평형 객실과 인터컨티넨탈 호텔 스탠다드 객실, 홀리데이 인 리조트 호텔 스탠다드 객실을 최대 75% 할인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행사 객실 특가 정보는 엘포인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객실은 전화로만 예약할 수 있다.
원명진 롯데멤버스 제휴마케팅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그룹 계열사 및 제휴사에서 엘포인트와 엘페이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여가, 레저 영역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