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버, 마리몬드와 협업...오디오 'IA20 MARYMOND Edition' 출시

Photo Image
IA20-MARYMOND

아이리버가 '마리몬드(MARYMOND)'와 협업해서 만든 미니 오디오 'IA20 MARYMOND Edition'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IA20은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의 미니 오디오다. 마리몬드 플라워 패턴을 만나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가로 20cm, 세로 15.5cm 사이즈로 만들었다. CD, CD-R, CD-RW에 담긴 음원의 재생이 가능하다. 트랙 이동, 반복 재생 등 여러 재생 방식을 지원한다. FM·AM 라디오 수신, 알람·취침 모드도 지원한다. 3단계로 밝기를 조절하는 액정표시장치(LCD) 창을 전면 배치했다.

마리몬드는 디자인 브랜드다.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 삶을 모티브로 한 프로젝트 '꽃할머니'로 플라워 패턴을 디자인해오고 있다. IA20 MARYMOND Edition은 꽃할머니 프로젝트 중 한겨울 피어나 아름다우면서도 강인한 동백의 패턴을 담았다.

IA20 출시가격은 6만9000원이다.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마리몬드 공식 스토어, 오픈 마켓을 통해 구매가능하다. 아이리버는 마리몬드와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에코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하는 기간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