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e머니 적립금 사용자 급증"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지난 1~4월 자사 '에누리 e머니' 덕립금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포인트를 모으는 알뜰 소비자가 늘면서 e머니 이용자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현재 에누리 가격비교 회원 중 85% 가량이 e머니 혜택을 받았다. 1인 최고 적립금은 약 390만원, 1인 최다 적립 건수는 약 1800여 건으로 나타났다.

에누리 e머니는 구매 금액 최대 1.5%를 이중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에누리 가격비교 '쿠폰스토어'에서 커피, 편의점, 영화관, 외식 등에 사용 가능한 쿠폰 또는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기간 전체 교환 건 수 중 약 69%가 해피머니 상품권을 선택했다. GS25 쿠폰과 한국도서보급(상품권)이 뒤를 이었다.

e머니는 에누리 가격비교 PC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적립 받을 수 있다. 매일 출석체크를 하거나 룰렛 이벤트 참여, 1만원 이상 첫 구매 고객에 5000점 적립 및 두 번째 구매 시 추가 적립 등으로 모을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알뜰하고 합리적 쇼핑을 하려는 소비자가 늘면서 e머니 활용 고객이 지속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고객 쇼핑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Photo Image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