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고티카, 품격 배우 조진웅 새 모델로 발탁

Photo Image

코카-콜라사는 프리미엄 캔커피인 '조지아 고티카'의 새 모델로 시간이 지날 수록 깊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프리미엄 배우 조진웅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랜 시간 동안 다양한 작품을 거치며 숙성된 연기 내공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진웅은 깊은 아로마 향과 맛이 특징인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해 2018년 조지아 고티카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조진웅은 오랜 시간 연극,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연기활동으로 다져진 품격 있는 매력과 커피처럼 깊고 진한 남자의 향이 느껴지는 배우다. 지난해 영화 '해빙', '보안관', '대장 김창수' 등을 통해 묵직한 연기내공을 선보인 조진웅은 올해도 영화 '독전', '공작', '완벽한 타인'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좋은 커피 향이 좋은 커피 맛을 완성한다'는 철학을 갖고 커피 향을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브랜드로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올해에는 숙성된 연기 내공과 진한 남성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조진웅을 조지아 고티카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하면서 깊은 향과 맛을 담은 제품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조진웅과 함께하는 조지아 고티카의 새 TVCF는 오는 4월 중 온에어 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오랜 연기 내공으로 깊어진 매력과 그윽한 향을 풍기는 명품 배우 조진웅은 깊은 커피 아로마로 사랑 받고 있는 조지아 고티카의 이미지와 적절히 부합한다”며 “깊은 향과 맛으로 프리미엄 캔 커피의 기준을 제시해온 조지아 고티카만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조지아 고티카는 다양한 프리미엄 캔 커피 외에도 지난해 10기압 고강도 추출과 스타일리시한 패키지를 강조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액상에스프레소 스틱커피, '조지아 고티카 에스프레소 스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는 등 깊은 커피 아로마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