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15일까지 연인의 날인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인들이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것뿐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필드 전 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의 화이트데이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스케쳐스 고워크4 커플신발 구매 시 1만5000원 금액 할인을 제공한다. 고양점의 금강에서는 최대 50%, 컨버스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진행한다. 코엑스몰의 스케쳐스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증정한다.
연인들의 기념일인만큼 달콤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 코치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시 드라이플라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와로브스키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 시 초콜릿 장미꽃을 증정한다. 코엑스몰에서는 화이트데이인 14일 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 대상(1일 300명 한정)으로 달콤한 별이 솜사탕을 증정한다.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이벤트가 기다린다. 스타필드 고양의 토이킹덤 플레이는 31일까지 '반값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어린이 2시간 체험권을 50% 할인된 1만2000원에, 매직체인지스튜디오 싱글권은 6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전 점에서는 25일까지 세계 최대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의 60주년을 기념해 '츄파 FUN 팩토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캔디공장 체험존, 아트워크 갤러리,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맛집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펼쳐진다.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스타필드 전 점의 F&B 매장에서 삼성카드로 당일 2만원 이상 식사를 결제 할 경우 5000원 청구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의 아쿠아필드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으로 커플 인증 고객에게 동반인 무료 입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양점의 아쿠아필드는 커플 인증고객에게 주중 40% 할인을 제공하고 어메니티 1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병구 신세계 프라퍼티 마케팅팀 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달콤한 기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브랜드의 특가 프로모션과 아쿠아필드에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가 연인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